4. Gamebase Code

4.1. Google Login

  1. Assets/NhnCloud/Codelab/Gamebase/Scripts/HandsOnLab/UserImplementation.cs 파일 열기
  2. Login() 메서드 수정
public static void Login()
{
    Gamebase.Login(GamebaseAuthProvider.GOOGLE, (authToken, error) =>
    {
        if (Gamebase.IsSuccess(error) == true)
        {
            SampleLogger.Log(string.Format("Google login succeeded. User ID:{0}", authToken.member.userId));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SampleLogger.Log(string.Format("Google login failed. Error:{0}", error));
        }
    });
}

4.2. Build & Run

Menu > File > Save Project

  1. Android 디바이스 연결
  2. Menu > File > Build & Run
_images/unity_build_and_run.png
  1. APK 파일 이름: gamebase-handsonlab.apk
  2. 디바이스에서 실행
  3. Click Initialize
  4. Click Login
_images/run_ui.png

4.3. Troubleshooting

Login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음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Error Handling